커뮤니티

자료실

 

TV홈쇼핑 및 인터넷(온라인) 쇼핑몰 접수의뢰대장

본문


GS, 현대, 롯데, 홈앤쇼핑, 쇼핑엔T, Kt알파, 농수산(NS), 공영(IM)쇼핑, 신세계쇼핑몰 등이 해당됩니다.


케이블 방송 상품

 

1. 상품기술서 1 제출하셔야 합니다.

*직접 출력해서 가지고 오시거나 메일 또는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먼저 보내주셔도 됩니다

(메일주소: info@hanmilab.co.kr / 공용 업무폰: 010-2772-2801)

 

2. 상품기술서와 함께 방송 예정 상품을 한미감정원에 입고합니다.

 

3. 검사 후 방송에 노출될 방송용 샘플 감별서를 발급해 드립니다.

*검사 시간은 상품에 따라 구성에 따라 상이합니다만 구성이 간략한 경우 약 3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되며 구성이 많거나 여러 가지의 스톤이 세팅되거나 천연보석이 들어 가는 등의 제원이 복잡한 경우 1일이의 검사시간이 필요 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 

인터넷(온라인) 쇼핑몰 상품

 

1. 접수 관리대장에 의뢰할 상품에 대한 상품명 상품 코드넘버 수량 등을 기재하여 본 감정원에 직접 내방하여 접수합니다.(내방하셔서 작성하셔도 접수는 가능합니다만 빠른 진행을 위해 기재해서 오시는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.)

 

2. 웹사이트에 올라가 있는 상품의 여러 가지 제원을 바탕으로 검사가 이루어지며 보석명 및 중량의 표기가 올바른지, 금속 소재 및 순도 그리고 세팅된 보석의 수량 등에 대한 적격 여부를 검사하고 감별서를 발급해 드립니다.

*검사 시간은 상품에 따라 상이하며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이 됩니다.

1시간 미만의 시간이 소요되며 수량이 많거나 접수가 몰려서 업무량이 많은 경우 (특히 연휴 후 첫 업무일 등) 추가적이 시간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
TOP